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진, 오징어게임 개봉일 언제, 공식영상

 

 오늘 오전 9시 넷플릭스 코리아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배우 최승현 (탑)이 출연을 확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여자 주연배우로 조유리와 박규영 씨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한 지 약 1주일 만인데요. 이어서 트위터에서는 시즌2의 리딩현장도 공개했습니다. 벌써부터 내년 개봉이 기대되는데요. 최승현 씨 출연소식과 최종 라인업, 그 외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최종라인업

 

 

 

오징어게임 시즌2 개봉일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진, 오징어게임 개봉일 언제, 공식영상

넷플릭스 시리즈로 큰 흥행을 거두었던 오징어게임은 시즌2가 출연진 확정 소식에 따라 개봉일도 함께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촬영은 작년 7월 여름부터 시작하여 2024년 올해 말에 공개가 예정되어있는데요. 긴 공백기에 재미를 더해주는 오징어게임 : 더챌린지도 많은 참가자를 불러모았습니다. 작년 11월 22일날 실제 상금 456억을 두고 벌이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프로그램으로 이슈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모집한 이 더챌린지는 글로벌로 모집한 쇼로는 가장 큰 규모를 보인다고합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바로가기

 

 

 

 

출연진 : 최종 라인업 보기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진, 오징어게임 개봉일 언제, 공식영상

 이번 시즌2에서는 기존 시즌1에 출연했던 이정재가 성기훈 역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이 외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병헌, 황준호 역의 위하준, 일명 ‘딱지남’으로 마지막을 장식했던  공유배우가 이어서 참여하게 됩니다. 아직 정확한 역할과 스토리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그다음 공개되었전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이 2차로 출연확정 공개가 되었고 이후 이 외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 노재원, 원지안이 함께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박규영 출연 셀러브리티 바로가기

 

 

또한 SNS의 셀럽 세계의 어두운 면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내일 30일 공개 예정으로 이미 공개된 예고편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오징어게임에 합류하게 된 박규영 씨가 이전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유명해

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SNS 세계의 이면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출연진 작품활동

먼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과 ‘셀러브리티’를 통해 넷플릭스에서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박규영은 특유의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시작해 뮤지션은 물론 연기자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는 조유리 씨도 함께 합류소식을 전했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진 라인업에서 눈길을 끄는 건 빅뱅 출신 탑인데요. 부정적인 시선도 있지만 배우로 본명인 최승현이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승현은 <같은 아이>와 <타짜: 신의 손 >. 한국 작품에 배우로 돌아온 지 9년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 빅뱅 탈퇴를 선언한 뒤 첫 공식 복귀인 만큼 다양한 시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는 이다윗은 각각 영화 ‘남한산성’과 ‘사바하’로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황동혁 감독과 이정재와의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갔습니다 드라마 ‘보이스’ 시리즈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 홈’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진욱도 영화 ‘수상한 그녀’ 이후 황동혁 감독과의 재회를 예고하며 시즌2 합류를 예고했습니다.

 영화 ‘윤시가 사라졌다’, ‘동의’ 등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시킨 노재원도 ‘오징어게임 2’에 출연합니다. 첫 주연 드라마 ‘내 심장이 뛴다’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던 원지안의 캐스팅 소식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모든 분야에서 폭넓은 스펙트럼과 깊은 연기력을 보여준 강애심이 캐스팅됐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탑 최승현 출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최종 라인업이 오늘 발표됐습니다. 시즌1에 이어 출연이 확정된 이정재, 이병헌, 공유에 이어 시즌2 합류가 새롭게 결정됐습니다. 넷플릭스가 공개한 라인업에는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을 비롯해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 노재원, 원지안 등이 직접 합류했습니다.

 이번 탑(최승현)의 출연확정으로 일부 여론에서는 뭇매도 맞았는데요. 그는 과거 2017년 2월 의경으로 입대했지만 이후 2016년 집에서 대*초를 흡입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군 복무 중 재판에 넘겨진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후 얼마 전까지 탑은 복귀할 생각이 없다며 연예계 은퇴 생각을 내비쳤죠. 그는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았고 빅뱅에서 탈퇴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앨범 작업 중이라며 활동 복귀를 선언했고, 이날 ‘오징어 게임 2’ 합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특히 여론 중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데요. 최근 국내에서 마약 범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관련 범죄를 저지른 연예인을 투입하는 것이 옳은 일인지 지적됩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진, 오징어게임 개봉일 언제, 공식영상

 

 

1 thought on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진, 오징어게임 개봉일 언제, 공식영상”

Leave a Comment